기타정보/흥미2012.07.18 12:07























만약 일베 게이들이 일을 열심히 해서, 일확천금 등등의 이유로 나이 서른 전에 4000만원 정도의 여윳돈이 있어서 차를 사려고 한다.

   

  정도 돈이면 국산차로는 그랜져 정도의 준대형차를 구입할 있지만 왠지 아빠차라는 느낌이 강하다.

   

 그렇다면  어느정도 가격이 저렴한 외제차로 눈을 돌리는 것도 괜찮거니와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여자들을 흔들 있는 차를 골라 한번쯤은 먹어봐야 하지 않겠나??

   

적절한 차로는 연비는 물론, 주행력까지 탁월한 가성비 종결자 골프 정도가 있겠지만

   

 여자들이 보았을 때는 그냥 두리뭉실한, 모닝 보다 정도로 밖에 1 않는 다는 점이다ㅠㅠ

   

   

   

 그런 고로, 조수석에 여자를 태웠을 100% 아니겠으나..어느정도 보픈이 가능한 4000만원 이하의 차량을 추려보았다.(순위아님)

   

   

 1. 푸조 207CC

  3,410만원

   

푸조 207CC 장점은 오픈카. 뚜껑이 열린다.

스타일도 여자들이 좋아라 앙증맞은 디자인에 크기도 아담하다.

솔직히 이거 말고는 장점이 전혀 없다.

보지따먹으려고 생각아니면 굳이 3400만원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래 보여도 4인승이다. 물론 뒤에 앉으면 쥐포가 될지도.

꼴에 하드탑이다;; 뚜껑 닫아놓으니 프라이드 같기도.

   

   

   

   

   

2. 미니 쿠퍼

2,950~4,010만원

   

전세계에서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미니 쿠퍼다.

여자들도 관심이 많은 차라 끌고 나간다면 '한번만 태워줘요'하는 요청이 쇄도 하는 녀석.

최대 장점은 300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과, 미니쿠퍼S 스타일은 물론 주행력도 갖춘 녀석이라는 .

   

동글동글 귀욤귀욤한 외모가 인상적이다.

   

컨버터블 모델 또한 4000만원 내로 구입이 가능하다.

   

   

   

3. 벤츠 B200

3,790만원

   

여자들에게는 벤츠는 고급차다. 실제로도 그렇지만..삼각뿔만 보고 지리는 년들도 여럿 있다는 소리.

장점은 벤츠라는 프리미엄을 4000만원 내로 즐길 있다는 점이 가장 크겠고,

여기에 소개된 중에서 실용도 가장 차로서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

   

언뜻 보기에도 느껴지듯이 아담한 편은 아니라 실용도가 높다.

   

그렇다고 디자인이 구린것도 아닌듯.

   

   

   

   

 4. 폭스바겐 뉴비틀

3,410만원

   

여자들의 영원한 붕붕카. 폭스바겐 비틀이다.

이건 진짜 여자애들한테 존나 먹힌다.

단점은 남자가 타고 다니기에는 쪽팔리다는 ;;;;

개구리같은 이미지. 귀엽다ㅎㅎ

이번에 나올 신형은 LED램프를 넣는 그나마 스포츠스러워 졌다.

   

   

   

   

   

   

;;4000만원 한도에서 뽑느라 차량을 고르기가 힘들었다.

   

조금만 쓴다면

멋진남자들이 탄다는 인피니티 G25(4290만원) 있을 테지만 아무튼ㅇㅇ

   

   

   

   

사실 여자를 대하는 있어서 차가 전부는 아니다.

   

K5 말리부 급만 되도 넘어 오는 여자는 충분히 있으며, 차가 없어도 진실된 마음만 있으면 얼마든지 만날 있다.

   

우리 일베 게이들은 겉만 번지르르 남자가 아닌 실속을 갖춘 멋진 게이가 되었으면 좋겠네

   

<http://www.ilbe.com/104547830>에서 삽입

Posted by 네스터